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주 화요일에 방송되는 아내의 맛에서 송가인의 모습이 최근 나오고 있는데요. 53회에서는 모내기 요정으로 변신한 송가인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원년 맴버라고 할 수 있는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출산 스토리가 최초로 공개된다고 하니 방송을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은 TV조선 온에어와 무료티비 다시보기 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내의 맛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송가인이 아내의 맛에 출연하면서 잠시동안 엄마의 맛으로 컨셉이 조금 변경되기도 했는데요. 트로트 여신으로 거듭난 송가인의 부모님도 볼 수 있고, 고향 땅에서 송가인의 일상을 엿볼 수 있어서 팬들 입장에서는 매우 새로웠는데요.

이번에는 모내기 요정으로 변신했습니다. 새참 국수도 말아서 먹고, 열심히 모내기를 해보지만 쉽지 않은 것을 알게되는데요. 마음만 앞선 농사 방해꾼 송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아빠 눈에는 1등입니다.

아내의 맛 53회에는 송가인의 에피소드 외에도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소식을 만날 수 있습니다.

출산을 앞두고 아내의 맛을 잠시 떠났던 이하정과 '아맛팸 춘계 야유회' 이후 오랜만에 정준호를 만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둘째 딸 축복이가 탄생하는 풀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첫째 시욱이가 출생할 때 생긴 재왕절개 봉합 부위가 계속 터져 위험한 상황을 맞이하는데요.

출산을 앞둔 정이부부의 속마음과 수술실에 들어가기까지 드라마틱한 과정이 생생하게 담길 예정입니다.

 

특히 정준호는 세상에 첫 발을 내디딘 축복이를 보며 내내 싱글벙글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축복이의 손짓과 울음소리에도 마냥 사랑스러운 반응을 보이는 초고속 딸 바보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무엇보다 정이부부의 출산 현장에는 오랜만에 예산 시부모님이 등장해서 아맛팸들의 환호를 받았는데요. 큰 손 시부모님이 수고한 며느리 이하정을 위해 양손 가득 준비한 선물이 무엇일지 궁금해집니다.

눈물과 웃음 없인 볼 수 없는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2세 탄생기를 오늘 저녁 10시 tv조선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무료티비다시보기 사이트에서도 무료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내의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