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상이몽2 안내

 

매주 월요일 밤에 방송되는 동상이몽이 100회를 맞이했습니다. 100회 특집으로 방송되는 만큼 궁금했던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근황을 알 수 있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식부터 아들 공개까지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동상이몽은 시즌1을 2017년 7월 10일에 방송을 시작해서 시즌2인 지금까지 이어져 왔는데요. 지금까지 총 18쌍의 부부가 동상이몽을 그렸습니다. 정말 많은 부부가 나와서 많은 애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을 통해 우효광 추자현 커플이 스타덤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100회 특집을 맞이해서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가족송을 제작하는데요. 녹음실을 찾아가서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은 가족송 만들기에 도전합니다.

동상이몽을 통해 여러 번 노래 실력을 보여준 윤상현과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가 어떤 가족송을 만들지 기대가 됩니다.

그런데 편곡된 가족송을 들어보던 메인보컬 나겸이가 울음까지 터뜨리는데 도대체 무슨 이유 때문인지 궁금합니다.

 

 

동상이몽 100회 특집에서는 "다시 보고 싶은 부부" 릴레이 특집으로 꾸며져 첫 번째로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결혼식과 돌잔치 풀스토리가 공개되는데요.

추우 커플은 너는 내운명에 출연해서 "결혼 조하"라는 말을 유행시키기도 했는데요. 100회 특집 방송에서 최초로 결혼식 준비 풀 스토리가 공개되고 결혼식 현장은 물론이고 첫 돌을 맞은 아들 바다의 돌잔치까지 모두 공개된다고 합니다.

1년만에 동상이몽에 출연하는 추자현 우효관 커플의 근황과 함께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깜짝 포장마차 이벤트와 노사연 이무송 부부의 버스킹 영상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동상이몽 100회 특집은 기존보다 10분 늘어난 90분 확대편성 방송되고, 7월 1일 방송되는 101회부터 102회 103회까지는 밤 10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