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BS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안내

 

믿고보는 배우 공효진과 강하늘이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시작합니다.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강하늘이 군대 전역 후 첫 작품이라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올 가을 안방극장에 따뜻하고 유쾌한 로맨스 폭격이 예상됩니다.

해당 드라마는 KBS 온에어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 즈음에 유쾌하고 따뜻한 로맨스 드라마가 시작했습니다. 로코퀸 공효진과 강하늘의 만남으로 더욱 주목을 받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기대가 되는데요.

총 32부작으로 방영될 동백 꽃 필 무렵에는 공효진, 강하늘 외에도 김지석, 지이수, 오정세, 염혜란, 손담비, 김선영, 고두심 등 쟁쟁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데요.

드라마의 인물관계도를 살펴 보겠습니다.

동백이와 황용식을 중심으로 직장동료 최향미, 동백이의 아들 필구, 황용식의 어머니 곽덕순이 등장합니다.

동백꽃 필 무렵에는 세 커플이 중심에 있는데요.

첫 번째 커플이자 드라마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동백과 순경 황용식 커플이 있습니다. 동백은 까멜리아라는 술집 사장으로 있으면서 강하늘을 만나게 되는데요. 순경 용식은 촌스럽고 투박하고 대책없이 우직한 캐릭터입니다.

두 번째 커플은 유명 야구선수 강종렬과 그의 파트너 제시카입니다. 셀럽부부이지만 현실은 다른데요. 방송이 끝나고 SNS 촬영이 끝나면 가면을 벗고 실제 생활이 시작됩니다. 서로 말도 하지 않고 관심이 1도 없는 사이.

마지막 커플은 오정세와 염혜란이 연기하는 노태규 홍자영 커플입니다. 동네에서 엘리트로 알려진 전문 직업인 부부이면서 동백이와 경쟁 커플이기도 합니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촬영지에 대한 궁금증이 있는데요. 촬영 장소는 포항 구룡포 일본가옥거리라고 합니다. 

포항의 숨은 명소라고 알려진 포항구룡포 근대문화 역사거리는 100여 년 전의 시간이 멎춘 듯 보입니다.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 촬영지로 유명했던 곳인데요. 이제는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로 유명해질 것 같습니다.

공효진이 미혼모로 홀로 아들을 키우며 세상의 편견에 맞서서 꿋꿋하게 살아가는 동백역을 맡았고, 강하늘은 동백 옆을 지키며 도와주고 지지해주는 촌티나고 투박하지만 솔직하고 직진하는 남자 황용식 역을 맡았습니다.

쌈 마이웨이의 작가였던 임상춘 작가의 작품이라서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영됩니다. KBS 온에어를 이용하시면 모바일과 PC에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지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으니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동백꽃 필 무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