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애의 맛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서수연 이필모 커플에 이은 또 다른 커플이 맺어져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즌1부터 함께했던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상황은 좋지 않은데요. 오늘 16회에서 마지막 촬영을 통해 서로의 진심을 확인합니다.

해당 방송을 TV 조선 온에어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티비 다시보기 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연애의맛 2 다시보기

 

연애의 맛은 가상 연애가 아니라 진짜 연애를 전제로 해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실제로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까지 하고 자녀까지 낳았는데요. 그만큼 리얼 연애라는 점이 있지만 반대로 주위의 시선이 부담이 되기도 하는 모양입니다.

시즌1 말미에 합류해서 핑크빛 연애의 모습을 보였던 고주원 김보미 커플은 진짜 연애를 하는 것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요. 두 사람이 제주도로 여행을 가면서 마지막 촬영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유명한 맛집 탐방을 다니며 좋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지금까지의 추억들을 영상으로 만들어 김보미에게 선물한 고주원의 모습이 김보미는 감동하며 울컥하기도 했습니다.

여러 감정이 오갔다고 했는데, 고주원은 정말 김보미를 사랑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김보미가 고주원을 향해 오늘이 마지막 촬영인 거 아냐고 묻자 고주원은 우리 사이는 끝난 게 아니다라고 애매한 말을 했는데요.

이번 16회에서 이 두 사람이 어떤 결말을 보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고 커플과 달리 오창석 이채은 커플의 관계는 승승장구입니다. 두 사람의 정동진 여행으로 살짝 삐끗한 것 같았지만 오히려 더욱 돈돈해졌는데요.

무엇보다 오창석이 이채은을 너무 좋아하고 사랑하는 것이 눈의 확 띌정도로 보입니다.

그리고 생애 처음 라디오에 출연한 오창석이 이채은과의 공개 연애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대공개했는데요.

오창석은 윤정수 남창희가 진행하는 KBS쿨FM'미스터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두 DJ는 오창석에게 실제로 카메라 밖에서도 자주 만나냐고 질문했는데요. 오창석은 드라마 촬영이 밤 12시에 끝나도 이채은을 보기 위해 경기 용인까지 1시간 30분을 달려간다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고 있던 패널 이용진은 "남자가 확신이 없으면 저렇게까지 얘기를 하지 않는다. (결혼) 생각이 있는 거다"라며 '아아 커플'이 '아아 부부'가 되기를 기원하는 응원을 보냈다고 합니다.


DJ들이 노래를 불러 달라고 제안하자 오창석은 이채은과 처음 만났을 때 불렀던 김범수의 '보고 싶다'를 열창했고, 이어 오창석은 이채은에게 진심을 담은 음성 편지를 보냈는데요.

한 카페에서 실시간으로 라디오를 듣고 있던 이채은은 감동해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일정을 마친 오창석은 이채은이 기다리던 카페로 달려가 데이트를 이어가며 함께할 미래를 약속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 두 사람이 이젠 연애만 하는 것이 아니라 결혼까지 골인할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진짜 결혼이 언제가 될지 더욱 궁금해 집니다.

그리고 이재황의 소개팅녀로 출연 중이 유다솜이 이재황과의 데이트에서 저 세상 텐션의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노래방 데이트에서 이재황과 함께 신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함께 식사를 하며 웃고 떠드는 이들의 관계도 더욱 좋아질 것 같습니다.

보고커플의 마지막 촬영과 오창석의 라디오 게스트 출연, 그리고 이재황 유다솜의 데이트까지 연애의 맛 시즌2 16회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은 TV 조선 온에어를 통해 PC와 모바일로 실시간 무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이용해서 원하시는 회차를 마음껏 시청하실 수 있으니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애의 맛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