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OCN 타인은 지옥이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시청 안내

 

요즘 엄청 기다리던 드라마가 시작했습니다. 드라마 '왓쳐'의 후속작으로 '타인은 지옥이다'가 방영되는데요. 네이버 웹툰 원작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동명의 네이버 웹툰이 누적 8억뷰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올렸는데요. 임시완이 전역 후 첫 작품으로 선택한 드라마입니다. 첫 방송부터 큰 기대가 되는데 10부작인만큼 마지막까지 정주행 하시기 바랍니다.

타인은 지옥이다는 실시간 무료TV 사이트 와 무료티비 다시보기 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을 참고하세요.

 

 

 

 

타인은 지옥이다는 상경한 청년이 서울의 낯선 고시원 생활 속에서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경험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누적 8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했는데요.

무엇보다 관심이 가는 것은 드라마의 내용보다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들이 아닐까요? 드라마인지 영화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의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타인은 지옥이다 웹툰에 나오는 인물과 거의 싱크로율이 완벽한 케스팅이라고 하는데요.

출연진을 살펴보면 임시완을 비롯해 이동욱 이정은 등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이 외에도 이중옥, 현봉식, 박종환, 이현욱, 안은진, 김지은 등이 출연합니다.

타인은 지옥이다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웹툰에서는 등장인물이 한정적이었는데요. 고시원 사람과 종우, 종우의 회사 사람과 여자친구가 전부였지만 드라마에서는 등장인물이 더 추가되었습니다. 극적인 재미를 주고 스토리를 더욱 탄탄하게 하는 장치라고 생각합니다.

제대 후 첫 드라마 복귀작으로 타인은 지옥이다를 선택한 임시완은 303호 윤종우 역을 맡았습니다.

 

서울의 첫 보금자리로 월 19만원 짜리 고시원 방을 선택하고 이상한 일들을 겪기 시작하는데요.

302호의 유기혁 역에는 ‘표적’, ‘섬, 사라진 사람들’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이현욱이, 306호 변득종 역에는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하며 ‘충무로 블루칩’으로 떠오른 박종환이, 313호 홍남복 역에는 영화 ‘극한직업’에서 마약범 역으로 오프닝을 열며 존재감을 각인시킨 이중옥이 출연합니다.

그야말로 강렬한 연기력의 인물들이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데요.

원작에는 존재하지 않았지만 드라마에서 새롭게 생긴 뛰어난 화술과 예술적 감성을 지닌 치과 의서 서문조 역은 이동욱이 연기합니다. 이동욱은 처음으로 OCN 장르물에 도전하는데요.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방송은 OCN에서 방영하며 앞으로 5주동안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다른 드라마와 달리 총 10부작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조금 짧은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시즌2를 감안한 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OCN 새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가 어떤 결과를 만들어 낼지 궁금합니다.

 

방송 시청은 OCN 채널에서 가능하며 TV 시청이 불가능하신 분들은 PC와 모바일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무료티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편리한데요. 대표적으로 TVING과 POOQ 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재방송은 해당 사이트의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시청하시기 바라며, 다시보기를 원하실 경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편리한 시간에 원하시는 회차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으니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인은 지옥이다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