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애의 맛 2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연애의 맛은 TV조선의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으로 아내의 맛과 함께 인기 있는 예능인데요. 가상 연애가 아닌 실제 연애를 한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공감을 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서수연 이필모 커플이 결혼을 하고 아이까지 낳았는데요. 프로그램의 결실이 있어서 다음 커플에 대한 기대감도 있습니다.

해당 방송을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TV 조선 온에어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주목을 받는 커플이 있다면 오창석 이채은 커플이 아닐까 합니다. 시즌1 막바지에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이 잘 되리라 예상했지만 거북이 느림보처럼 연인 관계가 안되었는데요.

오히려 시즌2를 시작하면서 출연한 오창석 씨가 이채은 씨를 만나면서 실제 커플 탄생이 되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커플에게도 위기는 있게 마련인데요. 오창석과 이채은이 최근 50일을 맞이해서 정동진 여행을 떠났는데 그곳에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지난 13회에서 이채은이 50일 기념 오빵데이를 주제로 이벤트를 하기도 하고, 오창석은 속소 앞 수영장에서 이채은에게 커플링을 선물했는데요.

14회에서 아아 커플이 커플링 실종 사건으로 인해 처음으로 다투고 맙니다. 

처음 받을 때부터 이채은 손가락 사이즈보다 컸던 커플링이 알콩달콩 시간을 보내는 사이, 어느새 사라지는 사고가 벌어진 것인데요. 당황한 두 사람은 함께 갔던 식당부터 바닷가까지 샅샅이 뒤지며 반지 찾기에 돌입했지만 헛수고.


아무리 찾아도 커플링은 나오지 않았고, 속상한 마음의 이채은과 지쳐가던 오창석은 끝내 서운한 마음을 터트리며 만난 지 50일 만에 첫 다툼을 벌였다고 합니다.

 

 

과연 두 사람이 반지도 찾고 오해도 풀어 다시 달달함이 추가된 연애를 이어갈 수 있을지 아아 커플의 ‘첫 위기 봉착’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천명훈은 조희경과 짠내 나는 데이트를 했는데 14회에서 조희경을 배려하며 색다른 로맨스를 보여줬습니다.

조희경의 일터인, 조희경 언니가 운영하는 카페를 찾아간 천명훈은 예비 여자친구와 처형이 될지도 모르는 조희경 자매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 선물 공세를 하는가 하면, 카페 일일 아르바이트생을 자처, 오픈 청소부터 홍보까지 천포옹표 열정을 내뿜으며 노력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천명훈은 조희경이 김재중 팬이었다는 말을 기억하고 조희경에게 잊지 못할 3:1 데이트를 선사했는데요.

바로 장수원과 김재중이 등장한 것입니다.

 

이들은 조희경에게 천명훈에 대한 솔직한 마음과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야기를 주고 받았는지 연애사절단을 통해 천명훈의 소개팅이 성공할지 궁금합니다.

점점 흥미로워지는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오창석 이채은 커플이 더욱 잘되었으면 하는데요. 위기를 기회 삼아 더욱 좋은 사이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해당 방송은 TV 조선 온에어를 통해 무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이용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최신 회차를 시청하실 수 있으니 해당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애의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