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장나라 결혼설 열애설 계속되는 이유

 

최강 동안 외모로 잘 알려진 배우이자 가수 장나라가 벌써 30대 후반의 나이가 되었지만 아직 결혼 소식은 없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항간에는 아빠 주호성 씨 때문에 결혼을 못하는 것 아니냐는 말도 있는데요.

최근 김남길과의 결혼설이 터지면서 장나라 아빠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보통 장나라 아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바로 딸을 과잉보호한다는 것인데요.

딸가진 아빠라면 당연하게 생각할 수 있지만 주호성 씨의 경우는 좀 유별난 면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그로인해 장나라가 늦은 나이가 되도록 자신의 짝을 만나지 못하는 것이 아빠의 영향이 아니냐는 말도 있는데요.

이와 더불어 결혼을 시키지 않는 이유가 장나라를 통해 돈을 더 벌기 위해서 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이런 소문과 말들이 있는 이유는 장나라 본인이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했던 발언을 토대로 생긴 것인데요.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장나라가 아빠에게 속아 중국 활동을 했다고 말했었는데요.

중국 드라마 한 편만 찍자고 해서 2개월이면 된다고 했지만 이렇게 해서 중국에서 10년을 활동했다는 것인데요.

그리고 OST 두 곡만 부르면 된다고 해서 불렀더니 두 곡 더 불러 싱글을 내자고 했고 6곡만 더 부르면 앨범이 나온다고 해서 결국 정규앨범까지 냈다는 에피소드도 있습니다.

물론 예능을 위해 약간 과장한 면도 없지 않아 있지만 펙트는 맞는게 아닐까 합니다.

그렇다면 주호성 씨가 장나라의 앞길을 막는 것일까요? 딸을 이용해서 한 몫하려는 심산일까요?

저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과잉보호가 없었다면 과연 장나라가 지금의 자리를 계속 유지하면서 연예계 생활을 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결혼은 장나라 본인의 의사에 따르는 것이지 그것을 부모가 막는다고 될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김남길과의 열애설과 결혼설이 사실무근이라고 했지만 그것을 아빠 주호성 씨가 반대해서 못하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배우 장나라가 롱런할 수 있던 배경은 지금의 아빠 주호성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