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조선 온에어 이용하기

 

TV조선에서 요즘에는 많은 예능과 드라마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미스트롯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도 TV조선에서 론칭했는데요. TV 시청이 어렵다면 모바일과 PC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중계

 

 

한국 아이슬란드 평가전 중계 (+무료보기) 하이라이트 영상 쿠팡플레이 TV 조선 온에어 | tv.nomadbus

한국 아이슬란드 중계 11월 11일 저녁 8시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 중계가 있습니다. 카타르월드컵 본선을 앞두고 마지막 최종 테스트라고 볼 수 있는데요.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축구 중계는 아래

tv.nomadbusinessman.com

 

 

TV 조선 온에어 사이트 바로가기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페이지에서 온에어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http://broadcast.tvchosun.com/onair/on.cstv

 

온에어

댓글쓰기 댓글 입력 0/100 등록

broadcast.tvchosun.com

 

 

TV조선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이뿐 아니라 각종 스포츠 경기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경기도 중계하는데요. 이번 A매치 4경기 모두 TV 조선에서 중계합니다.

tv 조선 온에어를 이용하시면 실시간 생중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편성표를 확인하시면 원하는 프로그램을 확인하시고 해당 시간에 무료로 시청을 하실 수 있는데요.

편성표를 통해 재방송과 다시보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v 조선에서는 정말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방영하고 있고 방영 예정이기도 합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부라더시스터, 모란봉클럽, 아내의 맛, 간택, 내 몸을 살리는 기적의 습관 등 많습니다.

특별한 회원가입이 없이 SNS를 이용해서 로그인을 하실 수 있고, 곧바로 온에어로 접속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티비조선 온에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