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날녹여주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안내

 

아스달연대기에 이은 후속작이자 배우 지창욱의 복귀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날 녹여주오"가 시작했습니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냉동인간이라는 독특한 소재부터 신선했습니다. 

해당 방송을 시청하시려면 무료 실시간TV 사이트와 무료티비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겪게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로코킹 지창욱과 대세 배우 원진아가 만났습니다. 무엇보다 냉동인간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날 녹여주오는 지창욱 원진아를 비롯해 윤세아, 윤석화, 김원해, 강기둥, 한다솔 등이 출연합니다.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난 뒤, 생존하기 위해선 체온이 33°를 넘지 않아야 한다는 부작용과 가슴의 온도가 상승하는 설렘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게 되는 발칙한 해동 로맨스입니다.

그간 독특한 소재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tvN은 ‘날 녹여주오’로 다시 한 번 시청자를 매료시켰는데요. ‘날 녹여주오’는 드라마에서 보기 어려웠던 ‘냉동인간’이라는 독특하고도 신비한 소재를 사용해 신선함을 선사했습니다.

'날 녹여주오'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송국 스타 PD인 마동찬과 실험 알바생 고미란을 중심으로 냉동 인간 프로젝트 때문에 20년 후에 깨어난 두 사람이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다룰 예정입니다.

첫 회에서 주변의 만류를 무시하고 결국 냉동실험에 참여한 마동찬과 고미란. 두 사람은 각자 '남들이 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아픈 동생의 치료에 도움이 되기 위해'라는 목적을 가지고 냉동 캡슐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24시간 후, 해동에 대한 열쇠를 가진 유일한 사람인 황박사(서현철 분)가 의문의 폭발 사고를 당하고, 잠들어 있는 동찬과 미란의 해동은 오리무중이 되어버렸는데요.

냉동 인간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미스터리까지 버무려진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 그리고 이홍기, 차선우, 채서진, 토니안 등 화려한 특별출연 라인업까지 더해지며 흥미를 유발했습니다.

무엇보다 각자의 역할에 완벽하게 녹아든 지창욱과 원진아의 연기에 반응 역시 뜨거웠습니다.

이제 첫방송을 시작으로 마지막 16회까지 정주행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무료 실시간 시청과 무료 티비 다시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해당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