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BS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무료시청 안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종영하고 그 뒤를 이어 새롭게 시작하는 KBS 간판 주말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인 원더풀"에 대한 기대가 높습니다. 막장 없는 드라마를 표방하고 나섰는데요. 자극적이거나 과장된 소재를 버리고 좀 더 가족적인 드라마가 예상됩니다. 조윤희 윤박 오민석 주연의 해당 드라마를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영됩니다.

해당 방송은 KBS 온에어를 통해 무료시청이 가능하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통해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KBS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 재활극입니다.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입니다.

사풀인풀 기획의도

너무 힘내고 용쓰며 달려와서일까? 파이팅! 이란 격려가 더는 힘을 못 쓰는 세상이 됐다. 청춘도 힘이 없고 사랑도 예전만큼 힘을 못 쓴다.
사랑을 포기한 여자들, 결혼을 포기한 남자들, 꿈을 꾸지 않는 아이들, 노년을 포기한 어른들. 
노력에 배신당한 사람들은 그저 체념이 일상이 된 하루하루를 견디며 오늘도 미세먼지 가득한 뿌연 세상 속을 걸어가고 있다. 어디로 가는 지도 모른 채. 


속도도 방향도 잃었다. 더 이상 희망을 희망하지 않는다. 이렇게 살아도 괜찮은 걸까? 괜찮을 리가! 괜찮지 않다!
일단 멈추자. 멈추게 해보자. 그만 괜찮은 척하고 내 인생을 들여다보자 좀!
1막은 세상의 눈으로 보고 살았으니 2막은 내 눈으로 보고 내 인생을 살아보자.  
뭔가가 되기 위해서가 아니라, 뭔가를 이루기 위한 인생이 아니라, 내 인생! 말이다. 
뭔가 되려고 달렸으나 되지 못했고, 아등바등 애썼으나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찢기고 부서진 너덜너덜한 내 인생!
망가졌음 고쳐 쓰면 된다. 어차피 내가 쓰는 거, 남들은 거들떠보지도 않는 거, 예쁠 필요도 멋질 필요도 없다, 내 인생 2막은. 그래 뭐, 1막은 실패했다. 인정하자. 포기하자. 나한텐 아직 2막이 있으니까.
내가 원하면 3막도 있을 테니까. 그래봐야 여전히 별수 없다고? 영원히 별 볼일 없을 거라고?
별 수 없어도 별 볼일 없어도, 행복할 순 있다. 뭔가는 못 되도 나는 될 수 있다.


뭔가로는 못 살아도 나로는 살 수는 있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 나서보자. 그리고 확실하게 행복해지자.
하루에 단 1분이라도 내 인생에게 행복을 줘보자.
가족드라마를 가족 밖에서 해보려고 한다.
가족을 향해 가는 드라마가 아니라, 가족 안에서 걸어 나오는 가족드라마, 가족의 행복이 아니라 엄마도 딸도 아빠도 아들도 자신의 행복을 찾아가는 가족드라마, 완성이 아니라 시작을 향해 나아가는 드라마,
‘너를 사랑해’ 가 아니라 ‘나를 사랑해’ 가 해피엔딩이 되는 드라마,
잘 사랑하는 얘기도 하지만 잘 헤어지는 얘기도 하는 드라마,
내 가족의 아픔도 얘기하지만 세상의 아픔도 담는 드라마,
요즘 드라마, 요즘 사람들이 나오는 드라마, 소확행 드라마!

 

사풀인풀 등장인물 및 인간관계도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하는 배우는 정말 화려합니다. 조윤희를 비롯해 윤박, 오민석, 김재영, 설인아가 중심축이고, 중견배우들이 대거 포진해 있습니다. 

김미숙, 박영규, 나영희, 박해미, 정원중 등이 나옵니다.

주연은 아니지만 감초역할을 하는 조연으로는 조우리, 류의현, 권은빈, 김진엽, 이태선이 출연합니다.

 

 

여기서는 대표적인 주연의 간략한 소개만 하겠습니다.

 

배우 조윤희(김설아 역)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드라마의 중심은 배우 조윤희입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후 KBS로 복귀했는데요. 

이번에 맡은 역할은 SNS와 돈에 갇힌 쇼윈도 신데렐라로 100만 팔로워를 가진 파워인플루언서이자 전직 아나운서 출신입니다. 재벌가 며느리의 꿈을 위해 가족도 버리면서까지 꿈을 달성한 야망 넘치는 역이며 겉모습과 달리 남들은 모르는 속사적을 가진 인물로 나옵니다.

 

배우 윤박(문태랑 역)

윤박은 가족끼리 왜 그래 이후 오랜만에 주말드라마에 나옵니다. 입양아들로 구성 된 가정의 맏형이면서 젋은 쉐프로 나옵니다. 우연히 만나게 된 김설아와 아슬아슬한 사랑을 하게 되는데요. 거친 풍파에 맞서며 진정한 사랑과 가족애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배우 설인아(김청아 역)

극중에서 선우영애와 김영웅의 둘째 딸로 나옵니다. 순둥순둥 멍뭉미한 외모에 똑 부러지는 실은 똑, 똑, 자주 부러지는 허당 미인입니다. 성격은 깔끔하고 경우가 바르지만 방은 난장판이고 감지 않은 머리와 빨지 않은 옷에선 쿰쿰한 냄새가 납니다. 오직 공부에만 집중한다고 하지만 공부에 재능이 없어 경찰공무원 시험에는 매번 불합격합니다.

 

배우 김재영(구준휘 역)

김재영은 재벌가 인터마켓의 후계자이자 남의 일에는 관심이 1도 없고 혼자가 좋은 비혼주의자 구준휘 역을 맡았습니다. 훤칠하게 잘 생긴 간지남이라 여자들이 득실대지만 비혼자이자이고 어린 친구들을 발굴하고 키우지만 개인주의자로 나옵니다. 극 중에서는 김청아와 오해로 인해 티격태격 싸우다가 점차 사랑에 빠질 것 같습니다.

 

배우 오민석(도진우 역)

김설아의 남편으로 나오며 황화영의 외동아들 역할입니다. 재벌3세이며 뼛속까지 금수저입니다. 인터마켓 대표인데요. 친구같은 오너로 직원들의 사랑은 받습니다. 도진우는 전력적으로 친근한 대표의 모습을 유지하는 계산적인 인물인데요. 김설아에게 첫눈에 반해 결혼하지만 사랑없는 결혼생활을 합니다. 나중에 비서 문해랑과 불륜을 일으킨다고 하네요.

사풀인풀 기대평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예쁘고 잘 사랑하는 이야기, 잘 헤어지는 이야기로 갈등 사건도 있지만 나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강조되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가족보다 나에 대한 관심으로 트렌드가 바뀌고 있는 현실을 반영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막장이나 출생의 비밀은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조윤희 오민석 윤박을 비롯해 나영희 박해미 김미숙 등 중견 연기파들의 향연과 설인아 김재영 등 주말극에 첫 주연으로 나서는 신예들의 활약이 무엇보다 기대가 됩니다.

사풀인풀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첫회부터 놓치지 마시고 본방사수하시기 바랍니다. 사풀인풀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7시55분에 KBS2 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 본방사수가 어렵다면 KBS 온에어를 이용해서 무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이용해서 해당 드라마를 무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방송 이후 업로드 되니 참고하셔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사풀인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