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끝까지 판다  SBS 8 뉴스 바로가기 로그인없이 실시간 시청 안내 


SBS에서 엄청난 뉴스를 터트렸습니다. 버닝썬 문제가 점점 승리 카톡 대화방에 참여한 연예인이 누구인지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하루 종일 누구인지 궁금했는데요. 오늘 SBS 8시 뉴스의 끝까지 판다 코너에서 밝혀졌습니다. 이번 주 내내 관련 보도가 이어질 것 같은데요. SBS 8시 뉴스를 실시간으로 PC와 스마트폰에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승리 카톡 대화방에 등장한 인물은 바로 가수 정준영이었습니다.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인데요. 현재 짠내투어, 1박2일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이라 충격이 더욱 큽니다.

처음엔 가짜뉴스라고 말하기도 했고, 조작되었다고 했지만 SBS 취재진이 확인한 결과 대화 내용이 조작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복원된 파일은 엑셀 파일로 되어 있고 정 씨 외에도 여러 연예인 등 지인들이 나눈 대화가 있었다고 합니다.


내용은 정말 충격적이었는데요. 정 씨가 한 여성과 성관계를 했다고 자랑하기도 했고 동영상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전혀 거리낌없이 성관계 영상을 찍어서 지인들과 공유했다는 사실에 경악을 금치 못할 정도입니다. 취재진이 입수한 자료는 2015년 말부터 약 10개월 분량이라고 하는데요. 이로 인해 피해를 본 여성이 최소 10명 정도 된다고 합니다.


문제는 정준영 씨가 성범죄를 저지르고도 죄책감이나 문제 의식은 찾아볼 수 없었다는 점인데요. 여성을 물건 취급하는 것이 역겹기까지 합니다. 어떤 여성은 영상이 유출되는 것을 두려워해서 신고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더 많은 피해자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해 말 벌어졌던 버닝썬 폭행사건으로 인해 마약 관련 사건과 탈세 사건에 이어 가수 승리 씨의 연예계 은퇴까지 엄청난 일들이 벌어졌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해결된 문제가 하나도 없는데요. 앞으로 계속해서 굵직한 내용의 관련 보도가 이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정준영 씨가 3년 전 한 여성이 불법 성관계 촬영과 관련해 고소를 당했을 때와 비슷한 시기인데요. 왜 이런 사실들이 그 당시 수사에서는 밝혀지지 않았는지 보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SBS 8시 뉴스를 시청하시면 확인할 수 있는데요. PC 또는 스마트폰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SBS 뉴스 홈페이지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뉴스의 경우 실시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끝까지 판다 SBS 8 뉴스


반응형
댓글